[마감] [공정위] 가맹분야 필수품목 제도 설명회 안내(4.25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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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정책홍보팀 작성일2025-04-08 조회207회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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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원이 마감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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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월 4일까지 모든 가맹본부가 신규 필수품목 제도를 반영하여 계약서를 변경해야 하는 가운데, 공정위가 4월 25일 가맹본부 담당자 대상 설명회를 개최합니다.
거래조건 변경 시 협의의무, 협의절차 계약서 기재 등 가맹사업법 시행령·고시 등 주요 내용을 설명하고 질의응답도 진행될 예정입니다.
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많은 신청 바랍니다.
- 아 래 -
ㅇ 주최 : 공정거래위원회 가맹거래정책과
ㅇ 주관 : 공정거래조정원·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
ㅇ 일시 : '25년 4월 25일(금) 14:00 ~ 16:00
ㅇ 장소 : 서울 스페이스쉐어 서울역센터 2F 토파즈홀
(서울 용산구 후암로 107 게이트웨이타워 2F)
ㅇ 대상 : 가맹본부 법무·대관 담당자(업체당 2인)
ㅇ 신청 : 구글폼 작성(https://forms.gle/Dihx8ebBGV7pGSVR8)
ㅇ 문의 : 협회 정책홍보팀(070-7919-414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