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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맹사업 분쟁조정센터(동반상생을 위한 사업)

 
 

가. 매출 저하로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독립자영업자에게 노하우 전수 프랜차이즈 CEO의 마인드 및 경영관 강연을 비롯
     슈퍼바이저 현장 답사 지도를 통한 맞춤 컨설팅 제공
나. 관련 업계의 재능 기부는 물론 자발적 참여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독려
다. 예비창업자에게는 폭넓은 창업정보제공과 소상공인 창업 및 경영개선자금 정보 제공

가. ‘기업윤리, 자율실천’을 토대로 윤리적 기업문화 확산 기대
나. 가맹본부들이 가맹점사업자에 대한 부당한 거래, 기업 횡포 등 비윤리적이고 불합리한 행위와 관행을 스스로 근절
     하겠다는 제도적 장치 마련.
다. 원칙에 어긋나면 윤리프로그램에 따라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윤리규범 명문화.

가. 동반상생을 위한 가맹사업의 분쟁조정
나. 가맹점사업자의 가맹본부로부터의 피해 접수
다. 가맹사업 분쟁조정센터 설치 운영

가. 외식 가맹본부와 지역을 살리는 향토 식자재의 직거래로 서로가 ‘윈-윈’ 할 수 있는 전략 구축
나. 지역의 토속적인 향토 자원을 브랜드로 육성시키기 위한 사업

가. 협회 사무국 내 세부 위원회를 구성, 대외적 활동 및 대응이 즉각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조직.
나. 각 위원회와 분과위원회별로 관련 전문 지식이나 경험을 가진 의원들로 구성해 역량을 강화하고 심도 있는 정책 결정에
     기여.
다. 상조활동, 여성CEO 간담회, 사회봉사 등으로 회원사 간 유기적 관계를 도모하고, 정부와 프랜차이즈 산업 간 교류와
     협력을 위한 밑거름 형성.